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소액결제 현금화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곳을 추천할 때 이런 곳들은 어떻게 찾아야 되는걸까요?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